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8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선수 케어와 갤러리 체험 '완벽 준비'

뉴스핌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스핌] 이찬우 기자 = 국내 유일의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정규 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전남도 해남군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서는 출전 선수들을 위한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와 대회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갤러리 프로그램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프리미엄 의전 차량. [사진=BMW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프리미엄 의전 차량. [사진=BMW코리아]


우선 BMW 코리아는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XM, 7시리즈, X7, iX 등 럭셔리 클래스 차량 120여 대를 투입해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수와 캐디가 숙소, 경기장, 주차장 등 주요 이동 경로에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을 마련했으며, BMW 특유의 안락함과 품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 이를 통해 대회 기간 동안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대회를 찾는 갤러리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BMW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스탬프 투어와 스크린 퍼팅 게임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미션 성공 시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BMWxWAAC 콜라보 패키지, 캘러웨이 모자, 대회 기념 우산 및 볼마커, 골프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MINI 오너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갤러리 플라자 내 MINI JCW 전시존에서 차량 키를 인증하면 MINI 오너 기념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시승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세이프티 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성숙한 교통 문화를 확산한다. 참여자들은 교통안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교통 습관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알린다.

또 기부 룰렛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BMW 레디백, 미니카, 텀블러, MINI 장우산과 파우치 등 풍성한 경품도 마련했다.

대회 현장에서는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도 첫 오프라인 판매를 실시한다. BMWxWAAC 콜라보 제품과 2025 BMW AG 신규 골프 컬렉션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BMW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선수 케어 서비스를 통해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갤러리분들도 BMW만의 감성과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한국 골프 문화 발전과 프리미엄 스포츠 이벤트의 수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hanw@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재순 임종득 기소
    윤재순 임종득 기소
  2. 2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3. 3임영웅 알겠어요 미안해요
    임영웅 알겠어요 미안해요
  4. 4포옛 감독 사임
    포옛 감독 사임
  5. 5태국 캄보디아 국경 충돌
    태국 캄보디아 국경 충돌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