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액티브 맨 2 in 1(투 인 원) 샴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액티브 맨 2 in 1(투 인 원) 샴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간편한 사용을 선호하는 남성 소비자를 위해 샴푸와 컨디셔너 기능을 하나에 담아 사용의 편리성을 더한 올인원 샴푸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티트리, 진저, 맥주효모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며, 비듬 완화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도 함유해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72시간 향 지속력은 물론 두피와 모발의 유분 케어 및 두피 상쾌함 지속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프로액티브 맨 2in1 샴푸는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에 상쾌함을 더해주는 '허벌' ▲묵직하고 차분한 향의 '우디' ▲청량함을 선사하는 '시트러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