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2월은 아냐" 임찬규, ♥손나은 언니와 연내 결혼설 부인→공개 연애는 계속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야구선수 임찬규가 프로골퍼 손새은과의 연내 결혼설을 직접 부인하며 떠들썩했던 결혼 소식이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13일 임찬규는 자신의 SNS에 "올해 결혼한다는 소식은 사실이 아니며, 정해지면 알려드리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날 임찬규와 손새은이 12월 12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이 전해졌다.



임찬규와 손새은은 2022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온 사이로, 임찬규는 2022년 E채널 예능 '노는브로2'에 출연해 손새은과 소개팅으로 만나 교제하게 된 사실을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임찬규는 "소개팅한 분과 잘 됐다"고 손새은과의 열애 시작을 솔직하게 밝혔다.

또 "(손새은의) 언니도 유명한 분"이라며 손새은의 친언니인 에이핑크 손나은을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임찬규의 결혼설은 임찬규가 이를 직접 부인하면서 해프닝으로 남게 됐다.



1992년생인 임찬규는 2011년에 KBO리그 LG트윈스에 입단해 투수로 활약 중이다. 올 시즌에는 27경기에서 11승 7패 평균자책점 3.03을 기록했다.

임찬규보다 5살 연하인 손새은은 2017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 입회해 프로 골퍼로 활동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임찬규, 손새은, E채널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