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7.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0세' 고준희, 급찐급빠 다이어트 식단 공개…"공복에 OOO 마셔야" (고준희GO)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고준희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에는 '고준희 ‘급찐급빠’ 다이어트 루틴 공개 단 3일만에 -3kg 급찐급빠 성공하는 법 전격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고준희는 "요즘에 많이 먹지도 않았다. 하루 이틀 먹었는데 살이 너무 많이 쪘다. 원래 급하게 찐 살을 가만히 두면 그대로 살이 되기 때문에 급찐급빠 다이어트를 해보려고 한다"라며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그는 "내가 3일 동안 14시간 공복을 가져가 보려고 한다. 그리고 저탄수 저염식 (식단과) 운동을 최대한 많이 하려고 한다. 지금 부어있는 것 같으니까 순환에 좋은 걸 많이 해보겠다"라고 설명했다.

또 고준희는 "공복에 원래 하는 루틴이 있는데 소금물을 마셔야 한다. (소금물을) 공복에 마시면 독소가 빠져나간다고 한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건 아닌데 몸에 염증 수치도 낮아진다"라고 밝혔다.



고준희는 "또 아침에 (올리브 오일과 레몬즙을) 챙겨 먹는다. 이것도 염증을 없애준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저는 다이어트 할 때 간단한 다이어트용 식품을 사서 먹는 게 도움이 되더라.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 할 때는 조리를 하는 편이다"라고 고백했다.


제작진이 "다이어트 할 때 가장 신경쓰는 게 뭐냐?"라고 묻자, 고준희는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한다는 거다. 예전에 언더웨어 화보를 찍었을 때 하루에 운동을 3개씩 했다. 근데 하루에 운동을 3개씩 하면서 나 나름대로 지루하지 않게 하려고 발레, PT, 플라잉 요가, 수영, 복싱, 필라테스 등을 했었다"라고 답했다.

또 "아무리 포토샵 이런 게 있다고 해도 기대감이 없지 않아 있을 거다. 그러니까 어쩔 수 없이 더 운동을 해야 했다. 나는 프로니까"라고 말했다. 다이어트 식단을 먹던 고준희는 "솔직히 간에 기별도 안 간다. (이따 배고프면) 허벅지를 찔러야 한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고준희 GO'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야 내란재판부
    여야 내란재판부
  2. 2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3. 3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4. 4로버츠 오타니 타자
    로버츠 오타니 타자
  5. 5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