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6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프로배구 흥국생명, 25-26시즌 신규 유니폼 공개...스파이더(SPYDER)와 스폰서십 체결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MHN 권수연 기자)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이 올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흥국생명은 "25-26시즌을 맞아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하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시즌 디펜딩 챔피언인 흥국생명은 오는 18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홈 개막전을 통해 새 유니폼을 첫 공개하며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유니폼은 구단의 상징색인 마젠타 핑크를 중심으로 다양한 색과 선을 조화롭게 배치해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팀워크가 만들어 내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했으며, 입체적인 면 분할을 통해 코트 위 전략적 움직임과 리듬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구단의 철학과 플레이 스타일을 동시에 담아냈다.

흥국생명은 선수들이 실제 코트에서 착용하는 유니폼과 동일한 '어센틱 유니폼'을 출시한다. 팬들은 이를 통해 선수단과 하나 되는 일체감을 느낄 수 있으며, 구단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연계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흥국생명은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를 공식 스폰서로 발표했다. 고기능성 스포츠웨어로 잘 알려진 스파이더는 선수들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극대화하는 기술력으로 경기력 향상과 최적의 경기 환경 조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새 유니폼과 스파이더와의 협업으로 선수단과 팬 모두가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경기력 향상은 물론 팬들과의 교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흥국생명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유방암 투병
    박미선 유방암 투병
  2. 2노만석 사의 표명
    노만석 사의 표명
  3. 3대통령 수험생 응원
    대통령 수험생 응원
  4. 4뉴진스 어도어 복귀
    뉴진스 어도어 복귀
  5. 5노만석 사의 논란
    노만석 사의 논란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