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다사랑봉사회, 이로동에 추석맞이 사랑의 쌀 기부

아주경제 김옥현 기자
원문보기
취약계층 위한 백미 10kg 40포(120만 원 상당) 전달
목포 다사랑봉사회(회장 김태운)는 지난 2일, 추석을 맞아 쌀 10kg 40포(120만 원 상당)를 이로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사진=목포시]

목포 다사랑봉사회(회장 김태운)는 지난 2일, 추석을 맞아 쌀 10kg 40포(120만 원 상당)를 이로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사진=목포시]



목포 다사랑봉사회(회장 김태운)는 지난 2일, 추석을 맞아 쌀 10kg 40포(120만 원 상당)를 이로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김태운 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주민들의 생활 속에서 힘이 되는 봉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차태명 이로동장은 “평소 지역을 위해 꾸준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온 다사랑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로동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서 이웃들을 세심히 돌보며 따뜻한 복지와 사랑을 실천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탁된 쌀은 북한이탈주민, 홀로사는 어르신, 장애인 가정 등 명절을 홀로 보내는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다사랑봉사회는 2017년 창립 이후 현재 22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며, 여름철 방역·소독 활동, 어르신 전복죽 나눔행사, 주거환경개선사업, 명절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아주경제=김옥현 기자 okbest70@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스 쿠팡 출국
    로저스 쿠팡 출국
  2. 2한일 협력
    한일 협력
  3. 3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4. 4김선호 고윤정 만남
    김선호 고윤정 만남
  5. 5롱샷 박재범 아이돌
    롱샷 박재범 아이돌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