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매니아층 저격…'제네시스 파이낸스' 론칭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이지홍 기자]

현대캐피탈이 제네시스에 최적화된 금융 프로그램인 '제네시스 파이낸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제네시스 파이낸스는 제네시스를 리스와 렌트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식 금융 프로그램으로 '시작은 가볍게, 여정은 특별하게'라는 키 메시지를 내세우며 납입금 할인 혜택부터 차량관리, 재구매까지 이용주기 전반에 걸쳐 현대캐피탈만이 제공할 수 있는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우선 상황에 맞춰 월 납입금 할인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테일러드 스케줄(TAILORED SCHEDULE)' 프로그램을 통해 제네시스 파이낸스 고객들은 매달 동일하게 납입금을 할인 받는 '납입금 할인형'이나 총 할인혜택을 이용 초기에 한꺼번에 총 할인혜택을 받아 초기 납입금 부담을 덜어내는 '초기 납입 면제형'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예컨대 6000만 원 상당의 G80을 제네시스 파이낸스 리스(60개월)로 이용할 경우 월 납입금이 약 88만 원이고 총 할인 혜택은 약 380만 원에 이른다. 고객이 '납입금 할인형'을 선택한다면 매월 약 6만 원씩 60개월 할인을 받게 되고, '초기 납입 면제형'을 선택한다면 초기 4회차에 걸쳐 총 38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미리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존에 제네시스나 수입차를 타던 고객이 제네시스 파이낸스를 이용하면 '더 베러 초이스(THE BETTER CHOICE)' 프로모션을 통해 차종에 따라 최대 1490만 원(G90 기준)에 이르는 월 납입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제네시스 신차로 부담없이 갈아탈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현대캐피탈의 '지-익스체인지(G-EXCHANGE)' 프로그램은 제네시스 파이낸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계약 만기 2년 전에 제네시스 신차를 다시 '제네시스 파이낸스'로 이용할 경우 기존 차량에 대한 중도해지 수수료를 면제(48/60개월 이용 고객에 한함)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제네시스 파이낸스 출시를 기념해 10월부터 11월까지 두 달 간 제네시스 파이낸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해비치 호텔 숙박권(2박) 또는 제네시스 골프 캐디백 중 하나를 제공하는 론칭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제네시스 파이낸스'는 제네시스 최초의 공식 임대 프로그램으로 고객 맞춤형 금융 상품에 제네시스 특화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들이 차량을 이용하는 내내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가치를 누릴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솔루션"이라며 "현대캐피탈은 앞으로도 금융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제네시스의 혁신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추가적인 상품과 서비스 라인업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2. 2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우승
  3. 3FC안양 임완섭 권우경
    FC안양 임완섭 권우경
  4. 4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5. 5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