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은영, '사춘기' 남편에 "부모력 없다" 일침…남편 욕설에 전원 충격 (결혼지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오은영이 '사춘기 부부' 남편에게 아빠 자격이 없다며 일침을 가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서는 육아와 살림에 지친 아내를 뒤로한 채, 온갖 핑계를 대며 육아를 회피하는 '사춘기 부부' 남편의 일상이 공개된다. 남편은 "집에 들어가면 스트레스"라며 아이들을 외면하고 자신만의 취미 생활을 즐겨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다섯 아이를 키우고 있는 스물여섯 동갑내기 '사춘기 부부'의 아내는 아침부터 분주하게 아이들의 등원을 준비하고, 등원을 시키자마자 온종일 쌓인 빨래와 집안일을 시작한다. 이어 아이들이 하원하자 아내는 출근 준비에 나선다.

반면, 남편은 퇴근 후 집으로 곧장 오지 않고 편의점에서 음료를 마시며 혼자만의 여유를 만끽한다. 이에 남편은 "육아를 도와주는 게 힘들다. 집에 들어가면 스트레스받는다"라고 털어놓는다.

출근하는 아내와 교대한 남편은 집에 오자마자 방으로 들어가 눕는다. 심지어 남편은 일하고 있는 아내를 집으로 불러내기까지 한다. 남편은 아이들에게 "엄마 빨리 오라 그래"라며 아이에게 울음을 유도하고, 아내에게 "엄마 없으면 안 잔대"라고 전화를 걸어 조기 퇴근하게 만든다.

아내가 돌아오자 남편은 "내가 너 3시간밖에 일 못한다고 했지"라며 장난스럽게 웃어 MC들을 경악하게 만든다. 이에 소유진은 "아빠 같지가 않아요"라며 당황한다.




남편은 아내를 집으로 불러 놓고, 늦은 시간 홀로 외출해 취미 생활을 즐긴다. 자정이 넘도록 여가를 보내는 남편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탄식이 터져 나왔다. 오은영 박사는 "아이들보다 취미 생활이 더 중요한가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남편은 쉽게 대답하지 못한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남편분은 부모력이 제로"라고 돌직구로 일침을 가한다.

뿐만 아니라, 남편은 운전 중 급차선 변경을 한 차량에 클랙슨을 길게 누르고 폭언을 퍼붓는 모습을 보인다. 심지어 남편은 "방송 아니었으면 XXX였어"라고 해 MC들을 얼어붙게 만든다. 대체 남편이 유독 운전 중 이토록 분노를 참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은영 박사의 냉철한 분석과 솔루션이 공개될 '사춘기 부부'의 구체적인 사연은 13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정석 펫로스 증후군
    조정석 펫로스 증후군
  2. 2김연경 신인감독
    김연경 신인감독
  3. 3신유빈 하리모토 패배
    신유빈 하리모토 패배
  4. 4성시경 매니저 논란
    성시경 매니저 논란
  5. 5조정석 거미 둘째
    조정석 거미 둘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