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6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 "내 잘못이 아니다" 간절한 세뇌...'어쩔수가없다', 스페셜 포스터 공개 [공식]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연휘선 기자] 영화 '어쩔수가없다'가 300만을 향해 순항 중이다.

13일 영화 '어쩔수가없다'(감독 박찬욱, 제공/배급 CJ ENM, 제작 모호필름/CJ ENM 스튜디오스) 측은 영화가 꾸준히 이어지는 흥행 열기에 힘입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계속되는 관심세에 힘입어 13일 오전 7시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263만 관객을 넘어서고, 300만 돌파를 향해 순항 중인 '어쩔수가없다'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일러스트로 그려낸 ‘만수’의 실루엣과 그 위에 빼곡히 새겨진 수많은 문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갑작스러운 실직으로 극단적인 선택의 기로에 선 ‘만수’의 고뇌와 절박한 심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영화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다시금 곱씹게 한다. 특히 다리로 갈수록 붉게 번지는 색상과, “그러니까 어쩔수가없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벼랑 끝에 내몰린 ‘만수’의 험난한 재취업 과정을 가늠케 한다.

'어쩔수가없다'는 예측 불가한 이야기와 여운을 배가시키는 디테일한 설정, 관람 후에도 귀에서 맴도는 풍성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N차 관람 열풍을 이끌고 있다. “보는 내내 몸을 찌릿찌릿하게 만드는 연출과 연기가 일품이다! 다시 보고 싶음!”(CGV_29****), “아직 안 본 사람들이 부럽다… 처음 감동 그대로 또 보고 싶다… 박찬욱 감독의 연출은 항상 신선함”(CGV_88****), “N차 관람 예정! 재미, 감동, 고민 등 박찬욱 감독의 세상 속에서 맘껏 웃다 왔습니다” (CGV_23****) 등 관객들의 호평이 잇따르며 '어쩔수가없다'의 장기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CJ ENM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유방암 투병
    박미선 유방암 투병
  2. 2노만석 사의 표명
    노만석 사의 표명
  3. 3대통령 수험생 응원
    대통령 수험생 응원
  4. 4뉴진스 어도어 복귀
    뉴진스 어도어 복귀
  5. 5노만석 사의 논란
    노만석 사의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