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부산여행 관광상품 |
(부산=연합뉴스) ▲ 부산 매력 담은 1박2일 기차여행 상품 = 부산시는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와 15일부터 16일까지 1박2일 부산여행 관광상품을 출시한다.
관광전용 열차를 타고 떠나는 1박2일 패키지 여행상품으로, 부산의 대표 관광지와 엄선된 식사와 숙박, 열차 내 다양한 이벤트를 결합해 차별화된 여행경험을 제공한다.
열차는 서울, 청량리, 원주, 제천, 안동 등 중앙선 주요 역에서 출발해 신해운대역과 부전역에 도착한다.
1박2일 동안 관광객들은 부산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고, 생선구이·회 정식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2025 부산 사이버보안 콘퍼런스 |
▲ 2025 부산 사이버보안 콘퍼런스 = 부산시는 15일부터 이틀간 벡스코에서 '안전한 사이버 해양도시'를 주제로 '2025 부산 사이버보안 콘퍼런스'를 연다.
행사는 부산시와 한국주택금융공사, 국가정보원 지부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남부발전, 한국동서발전, 동아대학교가 후원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콘퍼런스는 국내 보안 전문가와 산·학·연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사이버 위협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해양산업과 도시 기반 시설을 지키기 위한 최신 보안 기술과 전략을 논의한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