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혼' 윤민수, 前처와 살림 나누다 '결혼 앨범'에 당황..."버려야 하나?" ('미우새')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윤민수가 전처와 이혼 후 살림살이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결혼 앨범을 발견하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윤민수가 이혼 후 전처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현실적인 이혼 부부의 일상을 공개했다.

윤민수와 전 와이프는 이사 전 공용 가구와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나누기 시작했다. 특히 어린 시절 윤후의 사진을 발견하자, 두 사람은 서로 가져가고 싶다며 잠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애틋한 부모의 마음을 드러냈다. 결국 사진은 윤민수가 챙겨가기로 했고, 후 엄마는 "어느 순간 없어져도 찾지 마"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집 곳곳에 붙은 빨간색, 파란색 스티커를 보며 윤민수는 "부도난 집 같다"라고 유쾌하게 말하는 등, 상황을 무겁게 만들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방으로 들어간 윤민수는 혹시라도 후 엄마의 옷이 남아있을까 살폈고, 혹시 나오면 돌려주겠다고 말하는 등 끝까지 상대를 배려했다.


하지만 서랍장을 정리하던 중 두 사람의 결혼 사진이 나오자 분위기는 잠시 멈칫했다. 전 와이프는 서둘러 "빨리 닫으라"고 말했고, "우리 사진은 어떻게 해? 버려야 하나?"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