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눈물의 방송 복귀…“자신감 떨어져”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김선진. 사진|쿠팡플레이

김선진. 사진|쿠팡플레이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고(故) 조민기의 아내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이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선진은 최근 쿠팡플레이의 예능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 참가자로 등장했다. 이 프로그램은 가수 이효리가 진행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마스터 이진수 등이 심사를 맡은 메이크업 서바이벌 예능이다.

김선진은 방송에서 “37년째 ‘지니’로 지내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심은하, 박중훈, 故 최진실, 심혜진 등 수많은 스타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다”며 “1세대로서 오래된 사람으로서 한끗이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다. ‘오래간만에 한 판 잘 놀아보겠구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심사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초 이사배와 이진수가 참여했다. 특히 이사배는 “제가 샵에 처음 입사했을 때 계신 대표님이셨기에 그 자리에 서 있으니 수많은 감정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방송을 통해 김선진은 오랜만의 방송 출연 배경도 전했다. 그는 “실질적으로 메이크업은 안 하고 샵 운영 정도만 하고 지냈다. 자신감이 떨어져서 연습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뭐든지 몸으로 배운 건 잊히지 않는다고 하지 않나. 묻어져 있는 것들이 나올 거다. 강한 여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아쉽게도 결과는 탈락이었다.


한편 김선진은 1992년 배우 조민기와 결혼해 1남 1녀를 두었으며, 과거 MBN 예능 프로그램 ‘졸혼수업’ 등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