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1.8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63세'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안 끝났다..26세 연하♥ 여친과 우주서 네 번째 결혼[SC할리우드]

스포츠조선 조지영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63)가 26세 연하 연인인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우주 결혼식을 계획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1일(현지시각)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온라인은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가 영화 '미션 임파서블'의 에피소드를 떠올리게 하는 우주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해 화제를 모았다.

한 연예계 소식통은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 모두 도전과 모험을 좋아한다. 두 사람이 약혼한 사이는 아니지만 톰 크루즈는 이미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의 결혼식을 생각하고 있다"며 "톰 크루즈는 평소 우주 여행에 많은 관심을 보여왔는데, 결혼식 역시 우주에서 진행하는 것을 계획하는 것 같다. 우주에서 결혼하는 최초의 부부가 되는 일에 설레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최대한 평범하지 않은 결혼식을 원하고 있다. 두 사람에게 결혼식은 단순한 예식이 아닌 자신들의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의 결혼식은 파격적인 행사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톰 크루즈는 우주 결혼식 외에도 수중, 스카이다이빙 결혼식 등 독특한 결혼식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앞서 톰 크루즈는 지난 1987년 미미 로저스와 결혼 후 1990년 이혼, 1990년 니콜 키드먼과 결혼해 2001년 이혼, 2006년 케이티 홈즈와 결혼 후 2012년 이혼했다. 특히 톰 크루즈는 케이티 홈즈와 이혼 과정에 사이언톨로지 교리 문제가 불거지면서 한동안 잡음을 일으켰다.

이러한 톰 크루즈는 최근 아나 디 아르마스와 열애설이 불거져 전 세계 이목을 끌었다. 톰 크루즈는 아나 디 아르마스와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다가 지난 7월 파파라치를 통해 손을 잡고 거리를 걷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공식적으로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아나 디 아르마스는 영화 '노크 노크' '블레이드 러너 2049' '007 노 타임 투 다이' '더 그레이 맨' '블론드' 등에 출연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