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3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K리그2 라인업] '괴력' 은고이 득점 기대...충남아산, 경남 잡고 10승 정조준

인터풋볼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인터풋볼=신동훈 기자(아산)] 대행 체제 아래 10승을 노리는 두 팀이 만난다.

충남아산과 경남FC는 12일 오후 4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4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충남아산은 승점 40(9승 13무 11패)을 획득해 9위에 올라있다. 경남은 승점 33(9승 6무 18패)을 얻어 11위에 위치 중이다.

충남아산은 신송훈, 이학민, 변준영, 장준영, 이호인, 박종민, 김승호, 손준호, 박시후, 은고이, 한교원이 선발 출전한다. 김진영, 최희원, 김주성, 김종석, 박세직, 데니손, 아담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경남은 최필수, 박재환, 한용수, 이찬동, 박기현, 브루노 코스타, 헤난, 김선호, 카릴, 단레이, 조영광이 선발로 나선다. 류원우, 박원재, 김형진, 한석종, 박민서, 이중민, 정충근은 벤치에 앉는다.

배성재 감독이 떠난 후에도 충남아산은 무승을 유지했다. 직전 경기에서 은고이 결승골로 안산 그리너스를 잡고 무승을 끊어냈다. 충남아산은 홈에서 경남을 잡고 연승을 노린다. 경남전에서 좋은 기억이 많다. 최근 경남과 5번 만나 4승 1무를 기록했고 10경기로 범위를 넓혀도 6승 2무 2패를 올렸다. 좋은 기억을 살려 경남을 잡으려고 한다.

경남은 김필종 대행 아래 연승을 기록하는 등 인상적인 행보를 보였다. 시즌 막판 좋은 흐름을 이어가는 듯했지만 전남 드래곤즈와 홈 경기에서 충격적인 2-3 역전패를 당했다. 이중민-단레이 골로 앞서가다 후반 호난에게 실점한 뒤 추가시간에 발디비아에게 연속 실점을 해 2-3으로 졌다. 충남아산전에서 충격패를 만회하고 다시 올라갈 동력을 얻겠다는 각오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코리아컵 우승
    코리아컵 우승
  2. 2박나래 불법 의료
    박나래 불법 의료
  3. 3XG 코코나 커밍아웃
    XG 코코나 커밍아웃
  4. 4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5. 5도로공사 모마 MVP
    도로공사 모마 MVP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