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성유리, 3살된 쌍둥이 자매 공개..♥남편 논란 딛고 평온한 일상

스포츠조선 김소희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쌍둥이 딸을 공개했다.

12일 성유리는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성유리는 주말을 맞아 쌍둥이와 함께 산책에 나선 모습. 훌쩍 자란 두 딸은 손을 잡고 숲길을 걷고 있다, 똑같은 옷을 맞춰 입은 쌍둥이 자매의 뒤태가 사랑스럽다,



앞서 성유리는 지난 4일에도 쌍둥이 딸과 함께 고궁을 산책하는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동갑내기인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안성현은 2021년 사업가 강종현으로부터 A코인을 빗썸 거래소에 상장해달라는 청탁과 함께 현금 30억 원, 합계 4억 원 상당의 명품 시계 2개, 고급 레스토랑 멤버십 카드 등을 수수해 이상준 전 빗썸 홀딩스 대표와 나눠 가진 혐의를 받았다. 강종현을 속여 20억 원을 별도로 가로챈 혐의도 있다.

남편의 논란 당시 성유리는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고 밝혔으나, 재판부는 안성현에 대해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배임수재 혐의로 징역 4년 6개월을 선고했다.

남편의 사건으로 방송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성유리는 지난 5월 홈쇼핑을 통해 방송에 복귀했으며, 안성현은 지난 6월 보석으로 석방됐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