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8 °
OSEN 언론사 이미지

'164cm' 김수지 아나운서, 조현용 앵커 옆 포켓걸…"출산 휴가보다 키 차이 충격" [핫피플]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방송 화면 캡처

방송 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출산 휴가에 들어가는 MBC 김수지 아나운서가 응원해준 이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1일 김수지 아나운서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시청자 여러분의 따뜻한 시선 덕분에 출산을 다섯 밤 남긴 오늘까지 용기내 뉴스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임신부를 위해, 태어날 한 아이를 위해, 조금 더 마음을 쓰고 때로는 무언가 양보하고 있는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넉 달 후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작년 연말부터 올해 봄까지… 다들 쏟아지는 뉴스를 처리하는 것만으로도 벅찬 시기였는데, 그 가운데서도 정말 많이 배려 받으며 근무했습니다. 4개월의 출산 휴가 역시 그런 배려 덕분에 가능한 일이고요. 무엇 하나 당연하게 여기지 않으려고 머리에 힘 꽉 주고 있습니다 이제 제가 마주할 새로운 세계를 잘 배우고, 씩씩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수지 아나운서 SNS

김수지 아나운서 SNS


김수지 아나운서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를 끝으로 출산 휴가에 들어간다. 특히 클로징에서는 조현용 앵커와 키 차이로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김수지 아나운서는 “출산 휴가에 들어간다는 것보다 선배와의 키 차이로 더 큰 충격을 드린 것 같은 오늘의 뉴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지 아나운서의 키는 프로필상 164cm이다.

김수지 아나운서의 출산 휴가에 박소영 아나운서, 손은정 전 아나운서, 김소영 전 아나운서 등이 “순산하기를”, “고생 많았어”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김수지 아나운서는 예능을 통해 인연을 맺은 가수 한기주와 2022년 결혼했다. 지난 6월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임신 사실을 최초로 공개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재순 임종득 기소
    윤재순 임종득 기소
  2. 2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3. 3임영웅 알겠어요 미안해요
    임영웅 알겠어요 미안해요
  4. 4포옛 감독 사임
    포옛 감독 사임
  5. 5태국 캄보디아 국경 충돌
    태국 캄보디아 국경 충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