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스타쉽 식구' 우주소녀 다영X기현...'넘버원 록스타'들의 환상적 만남 포착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MHN 권진아 인턴기자)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그룹 우주소녀(WJSN) 멤버 다영과 동료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공개됐다.

다영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뮤지션 방예담,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기현, 아티스트 주니(JUNNY)와 함께한 'number one rockstar' 보컬 챌린지 영상을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영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녹음실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노트북 촬영 프로그램을 활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했고, 다영이 1절을, 챌린지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이 바통을 이어받아 색다른 2절을 완성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방예담부터 매력적인 음색의 주니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들의 개성 만점 보컬 릴레이가 듣는 재미를 배가하는 가운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몬스타엑스 기현과의 케미스트리가 두드러졌다.

두 사람은 음악에 맞춰 몸을 마구 흔드는가 하면, 장난기 넘치는 제스처로 분위기를 달궜다. 기현은 다영의 파워풀한 가창에 이어 청량하면서도 거친 질감의 보컬을 자랑했고, 록스타 감성의 해방감을 폭발시키며 클라이맥스를 장식했다. 두 사람은 하이 파이브로 영상을 마무리,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훈훈함을 자아냈다.


'number one rockstar'는 지난달 9일 발매된 다영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gonna love me, right?'의 수록곡이다. 다영이 꿈꾸는 무대와 야망을 가장 경쾌하게 담아낸 곡으로, "나도 알고 있어. 난 락스타가 될 거야"라는 다영식 선언을 전한다.


한편, 다영은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HN DB, 다영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