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토트넘보다 낫네'... 손흥민도 'LAFC 생활' 대만족! "이전보다 훨씬 나은 곳을 찾았다고 인정"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이주엽 기자] 손흥민도 LAFC 생활에 만족하는 모양이다.

영국 '풋볼 런던'은 10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이 마침내 로스앤젤레스에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보다 훨씬 나은 곳을 찾았다고 인정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손흥민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매체는 "손흥민은 로스앤젤레스의 다른 스포츠 구단들도 알아가고 있다. 지난 8월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시구를 한 데 이어, NFL로 관심을 옮겨 최근 LA 램스 경기를 관람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손흥민은 LAFC로 이적하자마자 연착륙에 성공했다. 현재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 LAFC는 6일 오전 10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BMO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25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35라운드에서 애틀랜타를 상대로 1-0 신승을 거뒀는데 손흥민은 득점을 기록하지는 못했으나 좋은 활약을 펼쳤다.

기록으로도 증명이 됐다. 축구 통계 매체 '풋몹'에 따르면 손흥민은 4번의 드리블 돌파에 성공했으며, 기회 창출 역시 4회를 기록했다. 두 기록 모두 경기 최다에 해당했다.


극찬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축구 매체 '풋붐'은 7일 "손흥민이 LAFC의 5연승을 견인했다. LAFC는 애틀랜타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뒀고, 그 중심에는 끊임없이 공격을 이끈 손흥민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레전드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영국 'TBR 풋볼'은 9일 "로비 킨이 손흥민의 믿을 수 없는 인성을 극찬했다. 킨은 그를 '가장 프로다운 선수'라고 칭하며, 훈련장에서의 노력 덕분에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