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5.8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천안시티FC, 수원 원정서 '강팀 킬러' 본색 이어간다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오는 10월 12일(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리그 2위 수원삼성블루윙즈와 맞붙는다.

리그 막바지에 접어든 천안은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 거침없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라운드 상대 수원은 2위를 달리고 있지만, 천안은 올 시즌 여러 차례 이변을 연출하며 '강팀 킬러'의 면모를 입증해왔다.

양 팀의 통산 전적은 천안이 2승 3패로 근소하게 밀려 있으나, 최근 맞대결 모두 한 골 차 승부가 날 만큼 치열했다. 지난 8월 맞대결에서도 천안은 막판까지 수원을 몰아붙이며 1-2로 아쉽게 패했다. 이번 원정에서는 보다 조직적인 압박과 집중력 있는 수비로 실수 없는 경기 운영을 펼쳐 승점 획득에 도전한다는 각오다.

공격진에서는 이정협이 최전방에서 중심을 잡는다. 상황에 따라 브루노와 유기적으로 교체되며 공격 라인에 변화를 주고 있다. 한편,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왔던 이상준은 경고 누적으로 이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지만, 천안은 유기적인 전방 압박과 연계 플레이로 그 공백을 최소화하겠다는 각오다.

천안은 남은 시즌 동안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 끈질긴 경기력을 이어가며, 순위 상승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각오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4. 4BNK 김소니아 안혜지
    BNK 김소니아 안혜지
  5. 5가스공사 역전승
    가스공사 역전승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