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1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비비업, 22일 선공개곡 '하우스 파티'로 컴백…강렬 변신 예고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제공=이고이엔티

사진제공=이고이엔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글로벌 루키' 비비업(VVUP)이 기존과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컴백한다.

10일 소속사 이고이엔티는 "비비업(킴, 팬, 수연, 지윤)이 오는 22일 디지털 싱글 '하우스 파티'(House Party)를 발매한다"라며 "11월 선보일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비비업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비비업은 '하우스 파티'를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모든 영역에서 전격 리브랜딩에 나설 예정이다.

이를 예고하듯, 비비업은 컴백 소식과 함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영상은 한국 전통의 요소들을 비비업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신비로운 사운드 속 '하우스 파티'가 새겨진 자개함이 등장하며, 비비업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될 것을 암시해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비비업은 데뷔와 함께 글로벌 주요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비비업은 첫 번째 싱글로 미국, 영국 아이튠즈 K팝 차트에 진입했으며,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KCON' 홍콩과 일본 무대에 잇달아 출격하며 '글로벌 루키'로 부상했다.

'하이틴 악동'이라는 별칭 속에 이들은 매 무대 뛰어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비비업은 최근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와도 협업한 가운데, 일본 현지에서만 92개 매체가 해당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하며 비비업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강인 결승골 도움
    이강인 결승골 도움
  2. 2오현규 홍명보호 승선
    오현규 홍명보호 승선
  3. 3토트넘 손흥민 대체자
    토트넘 손흥민 대체자
  4. 4현영 출생의 비밀
    현영 출생의 비밀
  5. 5트럼프 관세 배당금
    트럼프 관세 배당금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