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케데헌' OST '골든' 정품 라이브 떴다…팬들 반응은? (지미팰런쇼)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fallontonight SNS

사진=fallontonight SN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가상 걸그룹 헌트릭스의 '골든'을 부른 가수 3인방이 미국 인기 토크쇼 '지미팰런쇼'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가수 이재,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는 7일(현지시간) 미국 NBC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을 라이브로 소화했다.

이재는 극 중 헌트릭스 리더 루미, 오드리 누나는 미라, 레이 아미는 조이 파트를 맡았다. 이들은 모두 한국계 미국인으로, 세 사람이 '골든'을 라이브로 완창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골든' 라이브 무대를 기다려 온 만큼 관심도 엄청났다.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골든' 라이브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조회 수 700만 회를 넘었다.

무대를 접한 팬들은 "이재 본인이 만든 곡이라 노래하는데 서사가 느껴진다", "전 세계가 주시하는데 정말 감동적으로 잘했다", "이게 정품이구나"라고 호평한 반면, "한 키를 내린 것 같다"며 아쉬워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골든'은 높은 음역대의 후렴구가 특징인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빌보드 최신자에 따르면 '골든'은 핫100에서 8주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으며, 비연속으로는 9주째 1위를 차지했다.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노래상'과 오스카 '주제가상' 등의 유력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이재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장동 항소 포기 논란
    대장동 항소 포기 논란
  2. 2전영자 씨 별세
    전영자 씨 별세
  3. 3FA 자격 강백호 박찬호
    FA 자격 강백호 박찬호
  4. 4그래미 본상 후보
    그래미 본상 후보
  5. 5김연경 감독 위기
    김연경 감독 위기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