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연휴 이후 식탁 물가 낮춘다...이마트, 간편식 할인 행사

머니투데이 조한송기자
원문보기
대표 상품 모음컷

대표 상품 모음컷



지출이 많은 명절 직후 이마트가 식탁 물가를 안정시킬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신선식품과 간편식 등 먹거리를 할인하고 동시에 10월 가격파격 상품 55개 품목도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15일까지 2~3인 분량의 '광어 연어 모둠회(360g 내외/팩)'를 2만9980원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수입포도' 전품목과 '수입 냉장 삼겹살·목심' '한우 팩 스테이크' '국산 생새우'를 모두 20% 할인한다

간편식 대표주자 피코크에선 '송탄식 부대찌개'와 '초마짬뽕'을 각각 20% 할인한 8784원,7984원에 판매한다.

가공식품, 생활용품은 한 브랜드에서 몰아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 이마티콘(모바일 금액권),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총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CJ제일제당, 하림, 동원, 사조, 오뚜기, 풀무원, 애경, 홈스타 등이 대표적이다.

10월 '가격파격' 상품들도 오는 29일까지 선보인다. 다진마늘의 경우 최근 마늘 시세가 오름세임에도 4개월 전부터 사전기획을 통해 현 시세 대비 30% 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손질 오징어 역시 원양산 오징어를 사전 비축해 원가경쟁력을 강화했다. 국산 생오징어 대비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생필품 50대 품목으로는 피자, 두부, 만두, 캔참치, 햇반, 화장지 등이 특가에 나왔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긴 연휴 이후 빠르게 일상 복귀를 도울 수 있도록 간편식을 중심으로 한 행사를 진행한다"며 "추석 이후 쌀쌀해진 날씨에 맞춘 다양한 가을 행사상품들로 물가안정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한송 기자 1flower@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