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승우♥' 김남주, 170억 자가 공개했더니.."사람 냄새 나서 좋다 칭찬"(안목의여왕)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안목의 여왕 김남주’ 김남주가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 소회를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20회 촬영에서 김남주는 “햇살 좋은 어느 봄날 (첫 회를 촬영했는데)어색하고 떨리고 긴장되고 그랬다”라고 첫 촬영의 기억을 더듬었다.

이어 “처음이 제일 어색했던 것은 예능 프로그램의 카메라를 딱 만났을 때였다. 드라마 현장과 달라서 어찌 해야 하나 싶었다. 어색하고 떨리고 긴장됐다”고 덧붙였다.


김남주는 또 “ ‘안목의 여왕 김남주’ 1회를 가장 많이 돌려봤다.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 내 모습이 어색해서 잘 안 보는데 1회는 신기하게 느껴졌다”고 털어놨다.

‘안목의 여왕 김남주’ 1회에서는 170억 대로 알려진 삼성동 대저택을 공개, 김남주의 집을 확인할 수 있었다. 김남주는 “집 공개를 했을 때 많은 분들이 사람 냄새 나서 좋다라는 칭찬이 인상 깊었다. 지인들에게는 너가 그 집에서 아이들과 어떻게 살았는지 보였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따뜻함이 느껴졌다”고 전했다.

이 외에 김남주가 가을 스타일을 제안하는 20회는 10월 9일(목)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Lif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