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8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종합] 김경란, 촬영 중 선우용여 뇌경색 감지…“촬영 중단 후 병원 이송” (‘라스’)

스타투데이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라디오스타’. 사진 I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사진 I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방송인 김경란이 배우 선우용여의 뇌경색을 감지한 일화를 전했다.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장진, 김지훈, 김경란, 최예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경란은 예능에서 사람 목숨을 구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김경란은 “당시 건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의사도, 방청객도 있는 규모가 큰 프로그램이었는데 선우용여도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촬영을 하던 중 선우용여한테 토크를 넘겼는데 약간 (주제랑) 다른 이야기를 했다. 심지어 말의 앞뒤도 안 맞았다. ‘이상하다’라고 생각하고 주위를 둘러봐도 아무도 이상하다는 걸 못 알아챘다. ‘내가 잘못 들었나 보다’라고 생각하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후 다시 선우용여한테 토크를 넘겼는데 더 느리게, 더 말이 안 되는 이야기를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상함을 느낀 김경란은 촬영을 중단시키고 패널로 출연한 의사에게 선우용여의 상태를 봐달라고 요청했다고. 김경란은 “손을 들어보라고 했는데 못 들더라. 그래서 바로 병원에 갔는데 뇌경색이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구라가 “그 일로 선우용여의 인생관이 바뀌었다. ‘가져갈 것도 아닌데 쓰고 그래야지’ 하면서 매일 뷔페 먹는 거다”라고 하자 김경란은 “나도 덕분에 많이 얻어먹었다”고 미소 지었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울산화력 붕괴 사망
    울산화력 붕괴 사망
  2. 2조규성 집념
    조규성 집념
  3. 3편스토랑 김연아 애칭
    편스토랑 김연아 애칭
  4. 4전현무계획
    전현무계획
  5. 5베논 트리플크라운
    베논 트리플크라운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