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철민 부녀, 끝내 눈물 흘렸다 "이종혁 子 탁수 잘못 없어"('내 새끼의 연애')

OSEN
원문보기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내 새끼의 연애’ 이철민 딸 이신향이 끝내 마음이 통하지 못한 이탁수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토로했다.

8일 방영한 tvN STORY, 티캐스트 E 채널 ‘내 새끼의 연애’에서는 여자 선택의 마지막 데이트가 이뤄졌다. 이신향은 탁수의 마음이 이미 전희철의 딸 전수완에게 간 건 알았으나, 그렇다고 마음을 갑자기 돌릴 생각은 없었다. 오히려 이탁수와 전수완이 불편할까 봐 데이트 선택권을 포기하고 심란한 기분에 잠긴 안선준을 위로하며 성숙하게 보냈다.

이신향은 “내 감정을 이렇게 알아주고, 소중하게 보여줄 수 있는 게 중요한 것 같다”라며 깨달음을 통한 눈물을 보였다. 그는 “여기서 지내면서 네가 있어서 좋았던 거 같다”라며 탁수에게 고마움도 전했다.

이철민은 “신향이가 탁수랑 안 되어서 섭섭한 게 아니라, 딸이 잘 커줘서”라며 눈물을 지었다. 조갑경은 “신향이가 상대방 마음을 배려하고 끝에 가서 할 때는 할 때, 안 할 때는 안 할 때를 고를 줄 아는 친구다. 인생을 살면서 다른 사람을 배려할 줄 아는 거다. 정말 잘 큰 거다. 너무 괜찮은 거다"라며 신향의 됨됨이에 감격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tvN STORY, 티캐스트 E 채널 ‘내 새끼의 연애’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