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K리그2 기자회견] 무득점 2연패...전경준 감독 "후이즈 컨디션 저하가 큰 타격, 잘 회복해야"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신동훈 기자(부천)] "후이즈 컨디션 저하, 공격력에 영향 있어."

성남FC는 8일 오후 4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3라운드에서 부천FC1995에 0-1 패배를 당했다. 성남은 2연패를 맞이하며 8위를 유지했다.

성남은 부천의 견고한 수비에 고전했다. 이른 시간 하정우를 빼고 후이즈를 넣으면서 공격을 강화했다. 박광일, 레안드로까지 넣어 공격에 힘을 준 성남은 몬타뇨 퇴장으로 수적 우위를 얻었다. 일방적 공세에도 득점에 실패했다. 파상공세 속 무득점에 그치면서 0-1로 졌다.

전경준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중요한 일정인데 승리하지 못해 아쉽다. 다음 경기 준비 잘하겠다"고 총평했다.

수적 우세에도 득점이 없던 걸 아쉽다고 말했다. 전경준 감독은 "수적 우위 상황에서 숫자를 위쪽으로 올려서 상대를 어렵게 만들어야 했다. 집중력이 부족했다"고 말했다.

후이즈 컨디션 저하는 성남 공격력에 타격이었다. 전경준 감독은 "분명히 있다. 최대한 시간을 45분까지 쓰려고 했는데 예기치 않게 교체를 했다. 회복을 잘 시키겠다"고 언급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