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배정남, 무지개다리 건넌 반려견 벨 그리움…“사랑한데이, 푹 쉬고 있으라”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세상을 떠난 반려견 벨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사진 = 베정남 SNS 계정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세상을 떠난 반려견 벨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사진 = 베정남 SNS 계정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세상을 떠난 반려견 벨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배정남은 8일 자신의 SNS에 “우리 딸래미 마지막 필름사진 현상. 사랑한데이 푹 쉬고 있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 베정남 SNS 계정

사진 = 베정남 SNS 계정


사진 = 베정남 SNS 계정

사진 = 베정남 SNS 계정


공개된 사진에는 생전의 반려견 벨이 담겨 있다. 다른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부터 수경을 쓰고 수영장에서 헤엄치는 모습까지, 벨의 밝고 사랑스러운 순간들이 필름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겼다. 이제는 곁에 없지만, 함께했던 시간들을 추억하며 그리움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배정남은 지난달 29일 “사랑하는 우리 딸 벨이 하늘의 별이 됐다”며 “재활에 수술에 힘든일 다 겪고 이겨내서 너무나 고맙고 대견하고 이제 좀 편안하게 살기를 바랐는데 갑자기 심장마비로 쓰러져서 강아지 나라로 떠났다”고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배정남은 그동안 다양한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반려견 벨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 왔다. 특히 그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벨이 입원했을 때 내가 10kg이 빠졌다”며 “10년 같이 지내던 공간에 벨이 없으니까 내가 세상에 혼자 있는 것 같았다. 생각만 하면 가슴이 너무 찢어질 듯이 아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배정남은 2002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영화 ‘보안관’, ‘오케이 마담’, ‘영웅’, 드라마 ‘심야식당’,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했다. 또한 ‘스페인 하숙’, ‘부산촌놈 in 시드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 왔다.


#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4. 4통일교 자금 관리
    통일교 자금 관리
  5. 5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