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보라가 악뮤(AKMU) 이수현과 함께한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여정을 공개했다./ 사진=김보라 SNS |
배우 김보라가 악뮤(AKMU) 이수현과 함께한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여정을 공개했다.
7일 김보라는 자신의 SNS(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 '순례 영상'이란 짧은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보라가 순례길을 걷는 모습이 담겼다. 운동복 차림으로 걷는 장면부터 숙소에서 편히 쉬는 모습까지, 일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김보라는 이번 여행 중 생일을 맞아 이수현으로 부터 축하를 받는 장면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생일 케이크를 앞에 두고 웃는 김보라와 이수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수현은 최근 다이어트 근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체중 감량 후 일각에서 제기된 위고비(비만치료제) 복용설에 대해 "위고비 안 했다. 운동과 식습관 개선으로 관리 중"이라며 "마라탕이랑 엽떡 참고 꾸준히 운동했다"고 말했다.
한편,김보라는 영화 '괴기맨숀'으로 인연을 맺은 조바른 감독과 지난해 6월 결혼했으나, 11개월 만인 올해 5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재윤 기자 mto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