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0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수홍♥’ 김다예, 90kg→57kg…33kg 감량 성공 “미용체중은 8kg 더 빼야”[핫피플]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강서정 기자] 개그맨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33kg 감량에 성공하며 눈부신 변신을 공개했다.

지난 7일 김다예는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무엇보다 건강해져서 행복하다”는 글과 함께 근황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다예는 거울 앞에서 남편 박수홍과 다정하게 셀카를 찍으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었다.

특히 김다예는 33kg을 감량한 뒤 현재 체중을 꾸준히 유지 중이라고 밝히며 한층 갸름해진 얼굴과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전보다 볼살이 쏙 빠지고, 건강미가 물씬 풍기는 모습이었다.

그는 “미용 체중을 기준으로 하면 여기서 5~8kg 정도 더 감량해야 한다”고 말하며 여전히 다이어트 고민을 털어놨지만, 곧 “이제는 아줌마인데, 건강을 되찾고 체력이 좋아졌으면 됐다”며 생각을 바꾼 듯 미소를 지었다. 외모보다 건강을 우선시하는 태도로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결혼했으며, 결혼 2년 만인 지난해 10월 시험관 시술을 통해 첫 딸 ‘재이’를 품에 안았다. 출산 후에도 꾸준히 건강 관리와 다이어트를 병행해 온 김다예는 “이제는 나를 위해 운동한다”고 밝히며 많은 엄마들의 공감을 샀다. /kangsj@osen.co.kr

[사진] 김다예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벽화
    손흥민 토트넘 벽화
  2. 2살라 인터뷰 논란
    살라 인터뷰 논란
  3. 3대통령 정원오 칭찬
    대통령 정원오 칭찬
  4. 4이재성 피셔 감독 마인츠
    이재성 피셔 감독 마인츠
  5. 5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