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0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4' 출연진 나이와 직업 떴다...한의사부터 배우까지 '다양'

국제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최은주 기자]
환승연애4 출연진 공개일 방송시간 ott / 티빙 제공

환승연애4 출연진 공개일 방송시간 ott / 티빙 제공


'환승연애4'가 첫 화부터 강렬한 전개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며 마성의 '도파민 리얼리티'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시즌 1부터 획기적인 포맷으로 연애 리얼리티에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켜온 만큼 새롭게 시작된 '환승연애4' 역시 뜨거운 반응 속에 순항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환승연애4'는 공개 첫 주만에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일 첫 공개된 '환승연애4' 1, 2화에서는 4MC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특별 게스트 남윤수와 함께 남녀 입주자들의 첫 만남부터 함께 하며 이들의 서사를 따라갔다. 특히 '환승연애' 시리즈만의 회심의 카드, X의 정체를 추리해 나가는 과정은 흥미를 더했다.

환승 하우스에서 처음 만난 8명의 남녀 입주자들은 낯선 공기 속에서 자신만의 속도로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했다. X가 직접 쓴 '나의 X 소개서'를 통해 어떤 사랑을 했는지, 어떻게 이별했는지에 대한 윤곽이 그려지며 비밀에 감춰진 이들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또한 입주 첫날 여성 입주자가 남성 입주자에게 은밀한 데이트 신청을 하며 본격적인 핑크빛 모드에 들어섰다. 'X-채팅룸'에서 데이트 상대자의 X와 대화하는 장면은 숨 막히는 심리전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여기에 영상 말미, 첫 번째 X가 드러나면서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렇듯 '환승연애4'는 큰 기대 속에서 첫 공개된 만큼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야깃거리들로 모두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출연자들의 마음을 명확하게 들여다볼 수 있는 '타임룸' 등 새로운 시도에 각각 다양한 매력을 지닌 출연자들의 개성까지 시너지를 발휘하며 앞으로의 전개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키우고 있다.


여자 출연진은 최윤녕, 곽민경, 홍지연, 박지현이며, 남자 출연진은 성백현, 김우진, 정원규, 조유식이다. 정원규 직업은 한의사이며, 박지현은 1988년생의 배우이다. 성백현도 웹드라마 '디어엑스'에 출연한 이력이 확인되며 배우일 가능성이 높다. 이외에도 조유식과 곽민경은 무용가라는 스포일러가 확산되고 있다.

한편, '환승연애4' 3화는 오는 8일(수) 저녁 6시부터 티빙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무료로 선공개된다. 또한 3, 4화 VOD는 저녁 8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2. 2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3. 3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