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박은빈 SNS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된 디시트렌드 주간 투표 '이 배우, 대사 한 줄에 감정 다 담았다! 팬들이 뽑은 1위 여배우는?' 결과, 배우 박은빈이 726,213표를 획득하며 첫 1위를 차지했다.
매 작품마다 섬세한 감정 연기로 사랑받아온 박은빈이 팬들의 선택으로 여배우 부문 정상에 올랐다.
이후 박은빈은 지난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여름, 이곳저곳 올 가을 겨울도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해피 추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은빈은 래시가드를 입고 푸른 바다를 즐기거나 놀이기구를 타며 해맑은 미소를 짓는 등, 밀린 숙제를 하듯 여름의 추억을 한가득 담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꾸밈없는 수수한 매력과 청량한 비주얼은 '현실 속 힐링 배우'라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꾸준한 작품 활동과 진심 어린 팬사랑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은 박은빈. 이번 주간 투표 1위는 그를 향한 대중의 신뢰와 팬덤의 끈끈한 애정이 만들어낸 값진 결실이다. 팬들은 "은빈 배우님의 새로운 연기가 늘 기대된다", "다음 작품에서도 감정의 깊이를 보여주길"이라며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감정 한 줄에 온 마음을 담아내는 배우 박은빈, 그녀의 진심이 또 어떤 이야기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