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4 °
OSEN 언론사 이미지

'냉부' 시청률 폭등 이끈 李 대통령 "웃으며 함께 용기 나누는 시간이길" [핫피플]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박소영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이재명 대통령이 추석 연휴를 마무리하며 국민에게 다시 한번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각기 다른 환경과 상황을 마주하며 살아가는 국민 여러분을 세심히 살피는 것이 대통령의 가장 큰 책무임을 명절을 맞아 다시금 새겨본다”고 운을 뗐다.

이어 “명절의 즐거움을 온전히 누리기에는 민생의 현실이 결코 녹록지 않다”면서도 “‘그럼에도’ 사랑하는 이들과 서로를 응원하고 희망을 이야기할 수 있었으면, ‘그럼에도’ 웃으며 함께 용기를 나누는 시간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대통령은 “때로는 간과 쓸개를 다 내어주고 손가락질과 오해를 감수하더라도, 국민의 삶에 한 줌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다면 무엇이든 마다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다”며 “국민 여러분의 오늘과 민생의 내일을 더 낮은 마음으로, 더 세밀히 챙길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 6일 방송된 JTBC 추석 특집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에 김혜경 여사와 함께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대통령 부부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한 것은 이례적인 일로, 해당 방송은 방영 직후 시청률이 폭등하며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이 대통령은 김풍, 손종원 셰프 등의 요리를 맛보며 “계획한 것 같지 않은데 왜 이리 맛있지”, “국민 밥상에 올릴 만하다”고 말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번 추석 인사로 다시 한번 국민과의 소통 의지를 드러낸 이재명 대통령은 명절 연휴 내내 ‘민생 중심’ 메시지를 강조하며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재판부 위헌 논란
    내란재판부 위헌 논란
  2. 2김건희 도이치 공범 기소
    김건희 도이치 공범 기소
  3. 3윤일봉 별세
    윤일봉 별세
  4. 4흑백요리사2 백종원 불참
    흑백요리사2 백종원 불참
  5. 5임영웅 알겠어요 미안해요
    임영웅 알겠어요 미안해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