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4.2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티빙·웨이브 뜬다…'불후의 명곡' 7일 VOD 공개

이데일리 장병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5년 만의 '불후의 명곡' 복귀로 화제
이적·노브레인·로이킴 등과 협업 무대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은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특집 KBS2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을 7일(화)부터 VOD로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7일부터 티빙, 웨이브에서 VOD로 공개하는 KBS2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사진=티빙)

7일부터 티빙, 웨이브에서 VOD로 공개하는 KBS2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사진=티빙)


이번 특집은 임영웅이 약 5년 만에 ‘불후의 명곡’ 무대에 복귀하며 더욱 의미를 더한 방송으로 지난 8월 30일과 9월 6일 두 차례에 걸쳐 방영했다. 해당 회차는 당시 방청 신청자만 1만명에 이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방송 직후에도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 추석 연휴를 맞아 티빙과 웨이브에서 온 가족이 함께 임영웅과 친구들이 선사하는 생생한 감동을 다시 즐길 수 있다.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에는 임영웅과 음악적 인연을 맺어온 선후배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기존 경연 형식에서 벗어난 협업 무대를 펼쳤다. 출연진으로는 ‘노래하는 음유시인’ 이적, 1세대 펑크 록 밴드 노브레인, ‘OST 여왕’ 린, 감미로운 음색의 로이킴, 짙은 감성의 최유리, 트로트 신예 전종혁, 독보적인 음색의 조째즈 등이 이름을 올렸다. 임영웅은 이날 무대에서 정규 2집의 신곡을 최초 공개하며 또 한 번의 음악적 진화를 보여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티빙 관계자는 “임영웅과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 콘텐츠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특색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BS2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7일부터 티빙과 웨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코리아컵 우승
    코리아컵 우승
  2. 2박나래 불법 의료
    박나래 불법 의료
  3. 3XG 코코나 커밍아웃
    XG 코코나 커밍아웃
  4. 4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5. 5도로공사 모마 MVP
    도로공사 모마 MVP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