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7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리얼 오판금과 함께” 수지, 외할머니와 다정한 추석 인증샷[SCin스타]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수지가 추석 연휴를 맞아 외할머니 댁을 찾으며 따뜻한 근황을 전했다.

수지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 근처에 외할머니 집이! 나의 리얼 오판금과. 모두 '다지니'와 함께 해피추석"이라는 글과 함께 10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외할머니와 팔짱을 끼고 꽃받침 포즈를 하거나, 함께 산책을 즐기며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평소 화려한 무대 위 모습과 달리 손녀로 돌아온 수지의 따뜻한 미소가 시선을 끈다.

또 수지는 외할머니가 직접 부친 전과 끓인 찌개, 정성스러운 밥상을 사진으로 공유하며 "할머니의 손맛은 언제나 최고"라는 듯한 행복한 기운을 전했다. 손녀를 위해 음식을 차려주는 외할머니의 모습과 그 곁에서 환하게 웃는 수지의 모습은 팬들에게도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수지가 언급한 '오판금'은 현재 출연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속에서 외할머니 역할로 등장하는 김미경을 가리킨다. 해당 작품은 1000년 만에 깨어난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의 세 가지 소원을 둘러싼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손흥민 토트넘
    손흥민 토트넘
  3. 3조진웅 소년범 공개 논란
    조진웅 소년범 공개 논란
  4. 4로제 글로벌 히트메이커
    로제 글로벌 히트메이커
  5. 5부산교육대상 4명
    부산교육대상 4명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