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8.1 °
OSEN 언론사 이미지

'10월 결혼' 줄리안, '톡파원' 한솥밥 김숙 사회 의리 "11일 비공개 예식" [종합](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가 한국인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가운데, 코미디언 김숙이 사회를 맡아 의리를 빛낸다.

5일 김숙의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김숙이 오는 11일 줄리안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줄리안의 결혼은 지난 1월 일찌감치 알려졌다. 당시 줄리안은 출연 중이던 tvN STORY 예능 '여권들고 등짝 스매싱'을 통해 방송 최초로 결혼을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예비 신혼집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6월 말, 줄리안의 구체적인 결혼 일정이 공개됐다. 10월 중 예식을 올린다는 것. 더불어 줄리안의 여자친구는 5세 연하의 한국인 여성으로 드러났다.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 여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정했다고도 알려져 더욱 축하를 받았다.


이 가운데 김숙이 줄리안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 일이 알려진 상황. 김숙과 줄리안은 같은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는 연예계 선후배 동료다. 또한 현재도 방송 중인 JTBC 예능 '톡파원 25시'에도 함께 출연 중이다.

줄리안은 오는 11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김숙의 사회를 비롯해 독일 출신의 다니엘 린데만이 축가를 맡아 의미를 더한다. 줄리안이 과거 오랜 기간 출연했던 JTBC 예능 '비정상회담' 동료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벨기에 출신에 DJ 겸 방송이능로 활동 중인 줄리안은 지난 2014년 첫 방송된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 밖에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우리 동네 예체능', '진짜 사나이',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은 것은 물론 '착하지 않은 여자들', '냄새를 보는 소녀', '너의 등짝에 스매싱', '나쁜 사랑' 등의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최근 그는 '비정상회담'에 함께 출연했던 미국 출신의 타일러 라쉬와 웨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공동대표로 활약 중이다. 웨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줄리안, 타일러와 같이 외국 출신의 방송이들을 위한 소속사로 이목을 끌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야 내란재판부
    여야 내란재판부
  2. 2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3. 3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4. 4로버츠 오타니 타자
    로버츠 오타니 타자
  5. 5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