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1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도 모르는 사이 혼인신고가?’…추석 특집 ‘영업비밀’, 레전드 회차 공개

스타투데이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l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사진l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전드 회차들을 특별판으로 선보인다.

6일 방송되는 추석 특집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화제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사건 수첩’ 시리즈 중, 두 편의 명작을 엄선해 재구성한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건 수첩’은 실제 탐정들의 사건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현한 코너로,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과 극강의 몰입감으로 매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데프콘·유인나·김풍 등 패널들의 날카로운 추리력과 예측불허 리액션, 그리고 매회 새롭게 합류하는 일일 탐정들의 추리 대결이 더해져, ‘도파민 대폭발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작진은 “추석 명절에 가족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도록 세대별 공감과 재미를 아우르는 회차로 구성했다”며, “명절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긴장감 넘치는 추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 특집 ‘탐정들의 영업비밀’ 특별판에서는 화제를 모은 두 편의 ‘사건 수첩’이 재등장한다.

먼저 ‘어쩌다 결혼’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혼인신고가 되어 있는 남성이 의뢰한 충격 실화로, 방송 당시 인스타그램 릴스 54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어지는 ‘사랑을 그대 품안에’는 한 여성이 트로트 가수에 빠져 가족까지 내팽개치는 파국의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분노와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아낸 바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틱한 전개와 매콤한 추리 대결이 어우러져, 추석 당일 저녁 안방에 짜릿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레전드 회차 특별판으로 선보이는 추석 특집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오는 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재순 임종득 기소
    윤재순 임종득 기소
  2. 2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3. 3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4. 4이금희 잠수 이별
    이금희 잠수 이별
  5. 5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