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월드 스타' BTS와 어깨 나란히 맞댔다? → "인간문화재 공연 보는듯" 유영석 극찬 터져 (복면가왕)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김현숙 기자) '복면가왕'에서 BTS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또 유영석의 극찬을 이끌어낸 복면 가수들의 서사가 펼쳐진다.

5일 오후 방영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K팝의 새 지평을 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스타 BTS와 어깨를 나란히 했던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압도적인 성량과 섬세한 표현력에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이때 이 복면 가수가 BTS와 어깨를 나란히 했던 놀라운 이력의 소유자임이 공개되자 녹화장이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완벽한 비주얼과 가창력으로 아시아를 사로잡은 원조 한류스타이자 'K팝 레전드' 가수 김재중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귀를 쫑긋하게 하는 청량한 음색에 모두가 푹 빠져들었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자신이 김재중과 인연이 있음을 밝히며 그와의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무대를 가득 채우는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판정단의 기립 박수를 받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탄탄한 가창력과 울림 있는 무대에 녹화장이 술렁였다. 이때 '복면가왕'의 음유시인 유영석이 "마치 인간문화재의 공연을 보는 듯한 최고의 무대였다"고 말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편 MBC '복면가왕'은 5일 오후 6시 5분 방영된다.

사진=MBC '복면가왕'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 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 개입 의혹
  2. 2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3. 3김영환 충북지사 돈 봉투
    김영환 충북지사 돈 봉투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음바페 호날두 동률
    음바페 호날두 동률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