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1.6 °
JTBC 언론사 이미지

엑디즈, 신보 무드 필름 공개 '독특한 전개 눈길'

JTBC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독특한 전개가 돋보이는 새 앨범 무드 필름을 공개해 화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24일 새 미니 앨범 '러브 투 데스(LXVE to DEAT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JYP는 5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무드 필름을 게재하고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키웠다.

영상은 인형의 "l love you!" 사운드와 함께 핑크색 사랑니가 구르다 멈추며 시작된다. 화면이 전환되고 의사는 인형의 심장 쪽으로 뿌리내리고 있는 사랑니를 바라보며 뽑지 않으면 심장이 멈출 수도 있다고 이야기한다. 이내 사랑니를 뽑힌 인형은 여섯 멤버의 갖은 노력과 관심에도 그 어떠한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은 심폐소생술로 인형의 심장 부근을 압박하는 등 되살리기 위해 집중한다. 개미들이 사랑니를 옮기는 모습이 교차되고 흰색 벽 구멍에서 부풀던 핑크색 물체가 터지며 나온 사랑니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무드 필름은 사랑니를 중심으로 풀어낸 유니크한 전개와 감각적 연출,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몰입감을 높였다. 매 작품 개성 강한 밴드 음악과 그룹 색채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이 신보를 통해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신보는 지난 3월 미니 앨범 '뷰티풀 마인드(Beautiful Mind)' 이후 약 7개월 만에 정식 발매하는 음반이다. 올 한 해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Beautiful Mind)'와 서머 스페셜 콘서트 '더 엑스케이프(The Xcape'(〈더 엑스케이프〉), 세계적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등 여러 무대를 성공리 마치고 돌아온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더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발휘하고 '글로벌 K팝 슈퍼 밴드'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새 미니 앨범은 24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2. 2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3. 3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4. 4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5. 5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