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남편 여자친구를 낳았네!”...김지혜, 최성욱 ‘딸 바보’ 등극에 폭소 만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 | 김지혜 SNS

사진 | 김지혜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그룹 캣츠 출신 가수 겸 방송인 김지혜가 남편 최성욱의 유별난 ‘딸 바보’ 육아 근황을 전해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김지혜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캥거루케어 하다가 사랑해 남발 중..♥ #육아 #딸바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침대에 누운 최성욱이 갓 태어난 아기를 품에 안고 벅찬 감동을 표현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성욱은 딸을 바라보며 연신 “미칠 것 같아. 너무 사랑해”라고 속삭여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에 김지혜는 영상 위에 “내가 남편 여자친구를 낳았네”라는 유쾌한 자막을 달아 남편의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김지혜는 “사랑해 무한반복 중. 이렇게 표현 잘하는 남자였어?”라며 평소와 다른 남편의 뜨거운 부성애에 ‘의아함’과 동시에 “근데 너무 귀엽긴 함”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아빠 품에 안긴 아기가 터미타임을 하려는 듯 움직이자 최성욱이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감격에 젖은 듯한 모습을 보이자, 김지혜는 “터미타임에 아빠 눈물 터짐 ㅋㅋㅋ”이라고 덧붙이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지혜-최성욱 부부는 지난 2019년 결혼 후 오랜 난임 기간을 극복하고 시험관 시술을 통해 쌍둥이 임신에 성공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예정일보다 이른 지난달 8일 양수가 터져 긴급 제왕절개로 출산한 이들 부부는 현재 쌍둥이 아가들의 건강 회복과 함께 행복한 육아 일상을 공유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