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 적재♥허송연 `부케` 받았다

이데일리 김미경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드디어 장가 가나?”. 아나운서 출신인 방송인 전현무가 지난 3일 가수 적재와 허송연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

전현무는 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에 “부캐 받았다!!!!!!!!!!!! 적재야 송연아 내 몫까지 잘 살아라”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전현무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전현무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영상 속 전현무는 홀쭉해진 얼굴을 자랑하며 멋스러운 슈트 핏을 뽐내고 있다. 특히 그는 적재가 던진 ‘부토니에’(신랑 부케)를 양손으로 조심스럽게 받고 만세하며 환호했다.

전현무는 정식 부케는 아니지만, 적재의 부토니에 꽃을 ‘부케’라고 칭하며 진심으로 기쁜 마음을 드러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드디어 형 차례인가요?”, “받았으니 내년 ‘나혼산’에서는 못 보는 건가요?”, “다이어트 제대로 하신 듯. 슈트 입을 모습이 예쁩니다”, “누가 있나보네요. 어서 결혼하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전현무는 지난달 20일 방송한 MBC TV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최면 체험 중 “주변에 특별히 마음에 가는 여성 분이 있느냐”는 질문에 “네”라고 답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적재와 허송연은 지난 3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모처에서 야외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카라 강지영과 한승연, 전현무, 유재필, 레이디제인, 임현태, 궤도, 김준수, 배혜지 등이 하객으로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현무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전현무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2. 2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3. 3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