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與백승아 "국민의힘, 이재명정부 흠집 내는 가짜뉴스와 선동 멈춰야"

머니투데이 정경훈기자
원문보기
[the300]

(서울=뉴스1) 유승관 기자 = 백승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이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브리핑하고 있다. 2025.9.19/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유승관 기자

(서울=뉴스1) 유승관 기자 = 백승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이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브리핑하고 있다. 2025.9.19/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유승관 기자



백승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이 "국민의힘은 이재명정부를 흠집 내고 국정운영의 발목을 잡기 위한 가짜뉴스와 선동을 이제라도 멈춰야 한다"고 밝혔다.

백 원내대변인은 4일 언론에 배포한 서면브리핑을 통해 "명절에도 분열과 정쟁만 일삼는 것은 무책임한 정치 행태"라며 이같이 밝혔다.

백 원내대변인은 "끝내 민생을 외면하고 거짓 정치로 일관한다면 그 책임은 오로지 국민의힘이 져야 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국민 여러분께서 따뜻한 휴식을 누리고 가족, 친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정부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며 "추석 물가 안정과 전통시장,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교통안전, 대중교통, 민생치안, 응급진료 등 연휴 기간 국민의 안전과 생활을 지키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어 "이 과정에서 일상의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계신 군인, 경찰, 소방관을 비롯한 모든 공직자 여러분과 의료인, 대중교통 등 현장 노동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헌신이 있기에 국민이 안심하고 명절을 보낼 수 있다"고 했다.

또 "민주당은 이번 추석 연휴가 국민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민생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정부와 함께 총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정경훈 기자 straight@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2. 2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3. 3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4. 4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5. 5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