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4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李대통령 "민생 어려움에 무거운 책임감" 추석 인사

뉴스핌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스핌] 박성준 기자 = 이재명 대통령과 부인 김혜경 여사가 추석을 이틀 앞둔 4일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KTV 국민방송을 통해 "한 해의 풍요를 기원하며 내일의 희망을 꿈꿔야 할 한가위이지만 즐거움만 나누기에는 민생의 어려움이 여전히 크다"며 "국민 삶을 책임져야 할 대통령으로서 한없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 대통령은 "고단한 삶에 힘겨운 국민 여러분의 부담을 덜어내고 모두의 살림살이가 더 풍족해질 수 있도록 국정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 산업과 나라가 다시 성장하고 힘차게 다시 도약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박성준 기자 =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4일 영상으로 국민에게 추석 명절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KTV] 2025.10.04 parksj@newspim.com

[서울=뉴스핌] 박성준 기자 =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4일 영상으로 국민에게 추석 명절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KTV] 2025.10.04 parksj@newspim.com


이 대통령은 "더 나은 내일을 향한 우리 국민의 단결된 의지와 열망이 있기 때문에 어떤 어려움도 반드시 이겨낼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김 여사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처럼 우리 모두를 고루 비추는 둥근 달빛처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연보랏빛 한복 차림의 이 대통령 부부는 "고맙습니다"라고 말한 뒤 허리 숙여 인사했다.


parksj@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