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나영 결혼 발표에 ♥마이큐 미담도 터졌다…"폐지트럭이 떨어뜨린 박스를"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재혼을 발표한 가운데, 결혼 상대인 가수 겸 화가 마이큐의 미담도 터져나왔다.

김나영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마이큐와의 결혼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21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 약 4년 만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결혼을 발표한 영상에는 축하와 축복의 댓글이 쏟아졌다. 그중에서도 한남동에서 마이큐와 김나영의 아들 신우, 이준을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구독자는 "얼마전 한남동 골목에서 폐지 트럭이 지나가다 큰 박스 하나를 도로 한가운데 떨어뜨리고 가는 걸 봤다. 어떤 남자가 고이 주워다 구석 쓰레기장에 갖다 두길래 '저 남자 참 바르다' 하고 유심히 보는데 옆에 신우랑 이준이가 있어서 마이큐 님인 걸 알았다"고 미담을 전했다.



그러면서 "마이큐 님과 신우, 이준이가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면서 건너 테이블에 앉아 도란도란 수다 떨더라. 신우랑 이준이가 하는 어린 아이들의 이야기에 진심으로 귀 기울여주고 대화하는 마이큐 님 보면서 '저 사람 참 다정하고 좋은 사람이네. 너무 멋있다. 역시 나영언니'라고 생각했는데 결혼이라니"라며 "온 마음 다해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김나영은 결혼 발표 영상을 통해 "프러포즈를 받은 지는 꽤 오래됐는데 좀 용기도 나지 않고 두려움이 밀려와서 결정을 미뤄왔다"면서 "마이큐가 짧지 않은 시간동안 저와 제 아이들에게 보여주었던 신뢰와 사랑과 헌신이 마음을 움직이게 했다"는 말로 결심 계기를 전했다.


또한 그간 김나영의 아들 신우, 이준과 마이큐가 함께 여행을 다니는 등 가족처럼 생활해왔던 바. 신우, 이준 역시 김나영과 마이큐의 결혼을 반겨 먹먹함을 자아냈다.

사진 = 김나영, 마이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