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3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전현무가 직접 그린 조부모님 초상화 받고 오열 "너무 닮았어"

머니투데이 김유진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박나래가 전현무의 선물을 받고 눈물을 쏟았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박나래가 전현무의 선물을 받고 눈물을 쏟았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박나래가 전현무의 그림 선물을 받고 눈물을 흘렸다.

3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 616회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가 박나래의 조부모님 집을 정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박나래의 돌아가신 조부모님이 초상화를 직접 그려서 액자로 준비했다.

전현무는 "내가 새벽에 좀 고생했다"며 액자를 공개했고 박나래는 보자마자 눈물을 왈칵 쏟았다.

전현무의 선물을 받고 감동을 받은 박나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전현무의 선물을 받고 감동을 받은 박나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박나래는 "오빠가 그린 것 중에 제일 잘 그렸다. 특히 할머니가 너무 닮았다"며 감동을 받았다.

전현무는 세계여행이 꿈이셨던 할아버지의 마음을 반영해 할아버지 옆에는 비행기와 여권을, 고추 농사를 하셨던 할머니 옆에는 고추를 그렸다.


전현무는 "남의 할머니, 할아버지 같지 않았다. 옛날에 같이 만났던 추억 떠올리면서 그려봤다"며 그림에 대해 설명했다.

기안84는 "눈물을 잘 흘리지 않는데 오늘은 감정이 동요했다. 형이 그린 그림 중의 최고였다"며 감동을 전했다.

박나래는 "현무오빠는 큰 오빠, 기안오빠는 작은 오빠다. 나에겐 가족 같은 사람들"이라며 두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상현 선두 질주
    박상현 선두 질주
  2. 2이재명 대통령 핵융합에너지
    이재명 대통령 핵융합에너지
  3. 3서울 시내버스 노조
    서울 시내버스 노조
  4. 4조태용 구속영장 청구
    조태용 구속영장 청구
  5. 5박동원 김서현 한 팀
    박동원 김서현 한 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