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0월 결혼’ 노브레인 이성우, 신혼집→청첩장 공개..“사랑의 결실 맺어” (‘나혼산’)[핫피플]

OSEN
원문보기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나 혼자 산다’ 데이식스 도운이 노브레인 이성우 집의 신혼집을 찾았다.

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데이식스 도운이 노브레인 이성우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주꾸미 낚시 후 노브레인 이성우 집을 찾은 도운은 “대선배님 성우 형 집에 갔다. 저한테 감사한 형이다. 제일 존경하는 선배다. 저희가 유명하지 않을 때도 챙겨줬다. 형 그대로 본받고 싶다. 형 같은 선배가 되고 싶다”라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도운은 “형님 여기가 신혼집이에요?”라고 물었고, 이성우는 “이제 신혼집이 될 집이지”라고 답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혼자 살던 이성우는 어느 덧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이성우는 “결혼식 때 올 거지? 안오면 진짜”라며 청첩장을 건넸다. 이에 도운은 무릎을 꿇고 경건하게 받았고 “제일 존경하는 형님”이라고 말했다.

이성우의 청접장이 공개됐고, 한쪽 면에는 웨딩화보가 찍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성우는 “안 오기만 해봐라. 데스노트에 바로 적는다”라고 했고, 도운은 “아껴서 볼라고 했는데”라며 눈을 떼지 못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3. 3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조코비치 호주오픈 3회전
  4. 4대통령 피습 테러
    대통령 피습 테러
  5. 5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