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파라타항공, 김포·제주 노선 첫 취항…탑승률 97% 기록

더팩트
원문보기

"추석 연휴 귀성객·여행객 높은 관심 입증"

지난 2일 김포공항에서 진행된 파라타항공 김포~제주 취항 기념 행사에서 파라타항공 윤철민 대표이사(왼쪽에서 8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파라타항공

지난 2일 김포공항에서 진행된 파라타항공 김포~제주 취항 기념 행사에서 파라타항공 윤철민 대표이사(왼쪽에서 8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파라타항공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김포~제주 노선을 처음 취항한 파라타항공이 첫 편에서 97% 탑승률을 기록했다.

파라타항공은 지난 2일 오후 4시 50분 김포에서 출발한 WE6501편(A330-200·294석)이 오후 6시 5분 제주에 도착했다고 3일 밝혔다. 첫 편 탑승률은 97%를 기록했다.

파라타항공은 추석 연휴 귀성객과 여행객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김포~제주 노선 첫 취항편에서는 윤철민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탑승객을 환송하며 추석 인사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파라타항공은 추석 연휴 기간을 포함해 오는 22일까지 총 18편 특별편을 운항하며 귀성객과 국내 여행객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오는 26일부터는 김포~제주 노선을 매일 1회 운항할 예정이다.

파라타항공은 국내 대표 노선에서 합리적인 요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한다는 입장이다.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은 시그니처 음료 '피치 온 보드(Peach on board)'가 김포~제주 노선에서 고객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강조했다.

파라타항공 관계자는 "안전 운항과 진심이 담긴 서비스로 고객 신뢰를 쌓아가고 국내 항공업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bel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