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언포게터블 듀엣' 1년만 정규 컴백⋯장윤정→조혜련·손태진 그대로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지난 추석 뜨거운 호평을 받은 '언포게터블 듀엣'이 8부작으로 돌아온다.

MBN 신규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 출연자의 기억 속 노래를 찾아가는 여정과 가족이 함께 만드는 듀엣 무대, 그리고 그들 모두를 위로하는 '메모리 싱어'의 헌정 무대가 더해져 치매라는 병과 마주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잊지 못할 기억을 덧대어주는, 잔잔한 선물과도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언포게터블 듀엣' MC 장윤정과 패널 조혜련-손태진-오마이걸 효정 [사진=각 소속사 ]

'언포게터블 듀엣' MC 장윤정과 패널 조혜련-손태진-오마이걸 효정 [사진=각 소속사 ]



'언포게터블 듀엣'은 11월 5일 밤 10시 20분 시즌 정규 프로그램으로 전격 편성됐다. 지난 해 9월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언포게터블 듀엣'은 홍지민 모녀와 강애리자 모녀가 출연해 치매를 앓고 있는 어머니와 딸의 사연뿐만 아니라 이들의 추억을 되살리는 감동의 듀엣 무대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신선한 콘셉트와 뭉클한 서사로 호평을 받으며 국내 최대 콘텐츠 마켓인 국제방송영상마켓(BCWW) 주관 '2022 국제포맷 피칭 경쟁' 2등을 차지함과 동시에 아시아 전역 콘텐츠를 대상으로 한 '콘텐츠 아시아 어워즈 2025'에서 리얼리티쇼 부문 실버 프라이즈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정규 편성으로 새롭게 돌아오는 '언포게터블 듀엣'의 진행은 변함없이 장윤정이 맡는다. 명불허전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은 탁월한 공감 능력과 마음을 아우르는 따뜻한 진행으로 지난 추석 특집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에 더욱 깊어진 진행을 통해 '언포게터블 듀엣'을 이끌 장윤정의 합류에 기대가 모인다.

패널 라인업으로 조혜련,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확정해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 시너지를 예고한다. 특히 지난 특집 방송에 출연했던 조혜련, 손태진이 정규 프로그램 패널로 돌아오면서, ‘언포게터블 듀엣’만이 선사하는 치유와 울림의 의미를 더한다. 여기에 오마이걸 효정이 새롭게 합류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섬세한 감성으로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욱 빛낼 전망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