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지민, 열애설 후 심경 고백 "일련의 일 많았다…인생 잘 사는 게 쉬운 일 아냐"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배우 송다은과 시끄러운 열애설 이후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일련의 일들이 되게 많긴 했다"라고 자신과 관련된 논란을 에둘러 언급했다.

지민은 자신이 앰배서더를 맡고 있는 한 브랜드 컬렉션 쇼를 위해 프랑스 파리에 머무르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마치고 앨범 작업 중인 가운데, 지민은 "앨범 작업 열심히 하고 있다. 더 늦어지지 않게 빠르게 잘해보겠다. 이제 방탄 복귀해야지"라며 "기대가 많이 된다.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이 어떻게 느끼실지가 궁금하다. 저희에겐 너무 소중한 앨범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지민은 "전 팬분들한테도 그렇고, 많은 사람한테도 그렇고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싶은데, 이게 뭐 인생을 잘 살아간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니까"라며 "좋은 삶을 사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라고 느끼고 있다"라고 속내를 토로했다.

이어 "제가 잘하기만 하면 된다. 앞으로 잘해야 한다"라며 "어른이 되는 것도 쉽지 않고 아무튼 앞으로도 잘 살아가며 좋은 모습 보여주려 더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지민은 최근 배우 송다은이 지민의 집에서 찍은 듯한 영상을 공개하면서 'N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그간 침묵을 지켜왔던 지민은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빅히트 뮤직은 "지민이 상대방 측과 과거 호감을 가지고 인연을 이어온 바 있으나 해당 시점은 수년 전 과거이고 현재는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지민의 사생활과 이와 관련해 거론되는 상대방을 존중해 그동안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라고 입장을 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