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56세 제니퍼 로페즈, 이럴거면 화장 왜 하나 "민낯이 훨씬 예뻐"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할리우드 스타 제니퍼 로페즈(56)가 화려한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로페즈는 2일(현지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민낯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얼굴을 공개하며 뷰티 브랜드 ‘JLo Beauty’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영상을 공유했다. 평소 풀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스타일로 알려진 그녀는 이날 흰색 민소매 티셔츠 차림에 자연스럽게 풀어 내린 금발 웨이브 헤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상 속 로페즈는 얼굴과 목선에 로션과 아이크림을 바르며 자신의 히트곡 ‘Birthday’를 흥얼거렸다. 해당 곡은 그녀가 지난 7월 56번째 생일을 맞아 발표한 섹시 팝 넘버로, 이날 그녀는 “매일이 내 생일”이라는 자신감 넘치는 자막을 덧붙여 시선을 끌었다.

로페즈는 최근 2년간의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지난 8월 배우 벤 애플렉과의 이혼을 공식 확정 지었다. 하지만 아픔보다는 새로운 출발을 강조하며, 영화 ‘키스 오브 더 스파이더 우먼’ 홍보와 함께 내년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 시저스 팰리스에서 진행될 레지던시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해당 작품은 애플렉이 공동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녀는 앞서 인터뷰에서 “이혼은 힘든 시간이었지만 나를 더 성장하게 했다”며 “올해는 인생에서 가장 즐거운 여름을 보냈다”고 털어놨다. 팬들은 로페즈의 민낯 영상에 “세월을 잊은 동안 미모”, “진정한 뷰티 아이콘”, "풀메이크업한 모습보다 훨씬 더 예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영화 ‘키스 오브 더 스파이더 우먼’은 오는 10일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제니퍼 로페즈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4. 4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5. 5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