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주스코리아, 日 굿즈 공식 팝업샵 '나가노마켓 in 부산' 개최…서울 외 지역 첫 선보여 

국제뉴스
원문보기
[권찬민 기자]

캐릭터 상품 전문 판매 회사 ㈜주스코리아(대표 캄베 테루오)가 오는 10월 3일, 일본의 유명 캐릭터 굿즈 판매점인 '나가노마켓'의 공식 팝업샵을 부산에서 개최한다.

'나가노마켓'은 '농담곰', '치이카와'로 잘 알려진 일본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나가노(nagano)'씨의 작품을 전문으로 하는 캐릭터 굿즈 브랜드다. 일본 현지에서 20~3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최근 홍대와 성수에서 '0% SEOUL(제로 퍼센트 서울)' 팝업샵의 흥행으로 한국에서의 두터운 팬 층을 증명한 바 있다. '치이카와'의 경우, 국내에서도 만화, 애니메이션, 굿즈, 카카오 및 라인 이모티콘 등을 통해 두터운 팬 층이 형성돼 있다.

올해 들어 주스코리아는 홍대와 성수에 이어 부산까지 총 세 차례 공식 팝업을 진행하며 국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나가노마켓 팝업샵 in 부산'은 서울 외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팝업으로, 부산 서면에 위치한 단일 규모 최대 쇼핑몰에서 열린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관련 캐릭터군이 밀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만큼 팬들에게 한층 더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컬러곰 마스코트를 비롯한 인기 상품군과 함께 한국 한정 색상의 컬러곰 마스코트 도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9월 26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세한 소식은 "0% SEOUL"의 공식 'X(구 트위터)'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스코리아 관계자는 "나가노의 캐릭터는 일본 현지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으며, 0% SEOUL에서 개최한 '나가노마켓 팝업샵 in 서울'과 이어진 성수 팝업이 모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서울 외 지역에서는 최초로 '나가노마켓 팝업샵 in 부산'을 기획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의 팝업샵과, 일본 공식 '나가노마켓' 팝업샵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한국의 나가노 팬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즐거움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